회사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페어몬트 호텔에서 글로벌 우수 인재 채용 행사 BTC(배터리 테크 컨퍼런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LG에너지솔루션에서는 신영준 CTO(최고기술책임자) 부사장, 김기수 CHO(최고인사책임자) 전무, 변경석 CDO(최고디지털책임자) 전무, 노세원 소형전지개발센터장 전무, 김제영 셀선행개발센터장 상무 등 주요 경영진이 총출동했다.
특히 회사의 높은 성장성과 선진적인 조직문화, 다양한 커리어 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한 주제 발표가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매출을 5년 안에 3배 성장을 이끌겠다는 비전과 함께, 직원 성장을 위한 전담부서 운영,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갖추기 위한 노력 등을 전했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해외 유학생들이 학위를 취득한 이후 전문역량을 펼칠만한 글로벌 기업이 부족해 국내로 돌아오지 못하고 해외 기업에 취업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글로벌 배터리 산업의 선두기업인 LG에너지솔루션에서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있는 만큼 개인의 커리어를 개발하고자 하는 고급 인력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