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SR은 2일 한국관광공사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관광 데이터랩을 활용한 SRT 지역 연계 여행상품 개발과 양 기관이 보유한 홍보 플랫폼을 활용한 통합마케팅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사진제공=SR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SR(대표이사 이종국)은 2일 한국관광공사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R과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관광 데이터랩을 활용해 SRT 지역 연계 여행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SRT 승차권 예약·발매 홈페이지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등 양 기관이 보유한 홍보 플랫폼을 활용해 통합마케팅을 함께 추진하는 등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4월에는 봄 나들이철을 맞아 SRT 열차와 대한민국 주요 관광 콘텐츠를 연계한 신규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국내여행 트렌드에 맞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열차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6월 여행가는 달 등에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대국민 여행정보 제공, 여행 캠페인 참여 홍보 등 공동 협력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봄철에 많은 국민들이 SRT로 즐거운 여행길에 나서길 기대한다.”라며,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SRT 함께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