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종국 대표이사가 ‘지속가능 경영‧미래성장 철도 혁신’을 주제로 한 특강을 하는 모습./사진제공=SR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SR(대표이사 이종국)은 20일 영업본부 조직혁신과 미래성장을 위한 ‘2023 영업본부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철도 영업환경과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영업본부장 등 영업분야 핵심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업전략 핵심과제 실행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과 토론을 열었다.
영업본부 처·부장과 역장, 승무센터장 등 현장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종국 대표이사가 ‘지속가능 경영, 미래성장 철도 혁신’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시작으로 ▲국민안심 안전철도 실현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 ▲청렴·공정의 정도경영 강화 등 분야별 내부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과 토론이 이어졌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지속가능한 미래성장 철도혁신을 적극추진하고, 절대 안전을 기반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국민철도 SR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