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조셉앤스테이시 컬러 콜라보레이션 펼쳐
나만의 커스텀 백 디자인 기회, ‘갤럭시노트20’ 전용 가방 소개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노트20’의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매칭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노트20와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와 주요 디지털 프라자에서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스마트폰과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셀피를 촬영한 후 응모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노트20 스마트 S펜으로 직접 가방을 디자인해 볼 수 있는 기회인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디자인한 가방 총 100개를 선정 후 실제 제작까지 해주는 이벤트로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조셉앤스테이시는 ‘갤럭시노트20’ 전용 가방도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감성의 ‘플리츠 니트백’을 전에 없던 휴대폰 전용 사이즈로 제작하고 ‘갤럭시노트20’의 미스틱 컬러에서 영감 받은 색상을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셈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갤럭시노트20’의 다채로운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노트20’이 스마트폰을 넘어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