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모델은 국내 1700대만 판매되는 한정판으로, 오는 23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밖에 2월 15일까지 전국 6곳 지점에서 특화전시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오는 14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디지털 광고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마블 영화처럼 위기 상황에 날아오는 토니 스타크의 아이언맨 수트가 된듯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이 등장하는 연출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영화 아이언맨의 친숙한 클리셰’를 모티브로 제작됐다"며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응원적 메시지를 담아내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국내고객 한정해 커스텀 데칼 패키지(루프스킨, 사이드도어 로고) 장착을 무료로 해준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블사에서 특별 제작한 15만원 상당의 기프트(마블 에디션 차량용 공기청정기, 한정판 도서, 토니스타크 감사 서신)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3박4일 홍콩 마블 익스피리언스 투어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