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6(금)

위플랫파트너스, 보험설계사 대상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 2019-11-14 14: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위플랫파트너스, 보험설계사 대상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보험설계사용 비즈니스 플랫폼 위플랫 파트너스는 12일 대구MBC 7층 컨퍼런스룸에서 보험설계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니즈 고객 확보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왕파트너스 대구본부를 비롯한 GA(독립법인대리점) 단체 및 보험사 소속 설계사 80여명이 참석했다. 김환종 보험보상 전문강사가 ‘숨겨진 내 능력 찾기, 특별한 설계사로 남는 법’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유마스템의원 강재구 원장이 바이오보험이라 일컫는 면역세포치료와 셀 뱅킹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환종 강사는 현직 보험설계사들도 헷갈리기 쉬운 보상사례를 중심으로, 특히 민원이 많이 발생하는 보험금청구와 관련해 주의할 점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법, 질병수술비와 일상생활배상책임 등 각종 특약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해결방법 등에 대해 노하우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강재구 원장은 재생의학으로서 줄기세포 및 면역세포치료 효과와 셀 뱅킹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져 유익함을 더했다.

이승엽 위플랫 대표는 “최근 비대면 채널이 늘어나고 일반 소비자들의 보험지식이 풍부해짐에 따라 보험설계사들도 똑똑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전략이 중요해졌다.”며, “단순 보험뿐 아니라 생애 설계 차원에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실적향상을 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플랫 파트너스는 매월 보험설계사들의 영업 스킬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만원의 행복’ 정기 세미나를 열어갈 계획이다. 위플랫 파트너스에 가입된 설계사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보험관리 앱 위플랫은 보험약관 분석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보험금찾기 기능을 강화하고, 파트너스 보험설계사들은 앱, 웹을 연동해 보장분석 컨설팅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도화를 준비중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