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리드코프에 따르면, 리드코프는 지난 6일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완전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스마트 대출 상품 ‘논스톱 대출’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리드코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논스톱 대출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부동산 담보 대출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며, 각종 조회 업무와 필요한 서류도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UI/UX를 적용하여 사용이 편리하며 안전한 보안 인증 시스템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리드코프는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완전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스마트 대출 상품 ‘논스톱 대출’도 새롭게 선보였다.
논스톱대출은 서류 제출, 상담, 대면 방문 없이 모바일에서 간편 인증만으로 신청과 실행이 가능한 혁신적인 상품이다. 특히, 앱을 통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고객의 금융정보를 실시간 분석해 맞춤형 한도와 금리를 제공하며, 몇 분 이내에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
리드코프 관계자는 “논스톱 대출은 리드코프가 오랜 기간 준비해온 비대면 금융의 미래형 모델”이라며 “누구나 복잡한 절차 없이 쉽고 빠르게 금융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한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