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CJ온스타일은 1일 자정 삼성전자와 ‘갤럭시Z 플립5·Z폴드5’ 론칭 기념 쇼케이스 ‘Z-CON’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최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해 8월 진행한 갤럭시Z플립4 시리즈 쇼케이스 시청자보다 4배 이상 많은 약 67만 명이 시청했다. 주문액은 1시간 만에 15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했다. 갤럭시Z플립5의 외부 디스플레이 면적이 전작 대비 4배 가까이 확장된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열지 않고도 ‘셀피’를 찍거나 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제품 특징을 활용해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한 공연도 펼쳤다. 유튜브 ‘피식대학’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민수와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쇼케이스와 연계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삼성위크 ‘Z-CONNECT’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향후에도 CJ온스타일만 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과 브랜드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