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0.04(화)

‘슈퍼맨’·‘배트맨’ 새겨진 신협 체크카드 한정판 출시

기사입력 : 2022-09-23 09:28

최대 0.6% 캐시백 혜택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신협의 큐빅 심플(CUbig SIMPLE) 캐릭터형 체크카드. /사진제공=신협중앙회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워너브라더스 산하 DC코믹스 히어로인 ‘슈퍼맨’과 ‘배트맨’을 새긴 캐릭터형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기존 큐빅 심플 체크카드에 디자인이 더해진 것으로 동일하게 최대 0.6%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협은 ‘큐빅 심플(CUbig SIMPLE) 캐릭터형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큐빅 심플(CUbig SIMPLE) 캐릭터형 체크카드’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VISA) 각각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총 4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체크카드 혜택으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0.3%, 5만원 이상 결제 시 0.5%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0.1%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해 결제금의 최대 0.6%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캐시백 제공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 부여되며 결제금액 한도는 ▲30만원 이상 1만원 ▲50만원 이상 1만5000원 ▲100만원 이상 2만원 ▲150만원 이상 2만5000원 ▲300만원 이상 최대 3만원이다. 발급 당월과 익월은 전월 실적을 충족하지 않아도 최대 1만원의 한도가 부여된다.

신협은 ‘CUbig SIMPLE(캐릭터형) 한정판 체크카드’의 출시에 발맞춰 IBK기업은행과 함께 BC카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DC히어로 카드를 신규 발급 후 BC카드 페이북 앱에서 DC히어로 체크카드 굿즈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마이태그해 참가할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판 피규어 굿즈가 증정된다.

또한 신협은 이와 별개로 온(ON)뱅크와 영업점 창구를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 DC히어로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발급은 가까운 신협에 방문하거나 온(ON)뱅크 앱을 통해 발급할 수 있고 신규 발급 가능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신협 창구발급은 10월 초부터 가능하다.

박용남 신협중앙회 신용관리본부장은 “이번 한정판 카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슈퍼맨과 배트맨 캐릭터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협 체크카드는 조합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결제의 편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