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닫기서호성기사 모아보기)가 추석을 맞이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금리 선물을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신규 고객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코드K 자유적금의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이벤트로 고객은 최소 연 5%에서 최고 연 10%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에서 신규 가입을 한 후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특별금리 룰렛을 돌릴 수 있다. 최초 한 번만 가능하며 높은 금리인 연 5%, 6%, 8%, 10% 총 네 종류 금리 중 하나에 100% 당첨된다.여타 다른 조건 없이 당첨된 금리를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폰 페이지에 들어가면 당첨된 특별금리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특별금리 코드를 코드 입력란에 입력만 하면 바로 당첨 금리가 적용된다. 1년 만기로 월 납입금액 최대 3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특별금리 코드는 내달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케이뱅크 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특별금리 룰렛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