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GS건설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가 ‘새정부! 바뀐 정책! 이렇게 대처하자’라는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일시는 오는 6월 9일(목) 오후 7시며, 장소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319, 대치동 자이갤러리다.
이번 세미나는 장기간 코로나 19 사태로 지친 자이TV 구독자들을 위로하고 새롭게 출범한 이번 정부의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고자 마련됐다. 강연은 구독자 87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부동산읽어주는남자’(이하 부읽남)가 맡아 진행하며, 개그맨 황현희가 MC로 등장해 방청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강의 순서는 1부에서는 ‘이번 정부 정책 이해’를 주제로 출범 이후 현재까지 부동산 정책 정리하고, 2부에서는 ‘상황별 투자 방향 설정’을 주제로 수도권 지역의 투자 지표 분석 및 전망에 대해 설명한다. 3부에서는 ‘방청객 참여토론’의 시간을 가져 MC 황현희의 진행 아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을 실시해 강의 외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이TV는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 부읽남의 저서 ‘운명을 바꾸는 투자수업’을 증정한다. 또한 강연 중 깜짝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원하는 사람에 한해 저자 싸인 및 사진 촬영의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세미나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응모가 필수다. 참가신청은 유튜브 자이TV 채널 또는 자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이TV 구독 인증을 한 후, 강연을 접수하면 된다. 오는 6월 5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6월 6일(월) 총 100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개별 연락할 계획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