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8(목)

미래에셋증권, ‘차세대 MTS 통합 앱’ 사전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 : 2022-05-17 16:0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다음 달 5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총 5000명 선정해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

별도의 참여 요건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우수 테스터 선정해 에어팟 등 혜택 제공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이만열)이 다음 달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미래에셋증권 통합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임지윤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이만열)이 다음 달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미래에셋증권 통합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임지윤 기자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닫기최현만기사 모아보기·이만열)이 다음 달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미래에셋증권 통합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체험단은 새로워진 ‘미래에셋증권 통합 앱’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다음 달 5일까지 미래에셋증권 앱(m.Stock·m.Global·m.ALL)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가운데 총 5000명을 선정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시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별도 참여 요건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2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1장 제공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설문 참여 시 100%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준다. 또한, 우수 테스터(Tester·평가자)를 별도 선정해 아이폰 13프로(10명), 에어팟 3세대(90명)도 증정한다.

김세훈 미래에셋증권 플랫폼본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미래에셋증권의 통합 앱은 국내외 금융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글로벌 투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중심 사용자 환경과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기술 기반 초 개인화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똑똑한 투자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고객의 더 좋은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등 막바지 출시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래에셋증권 통합 앱’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연금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곳에서 투자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투자 플랫폼이다. 국내주식 거래 앱인 ‘엠스톡’(m.Stock)과 해외주식선물거래 ‘엠글로벌’(m.Global), 연금 및 금융상품 통합자산관리 ‘엠올’(m.ALL)로 구분했던 MTS 앱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공급자 중심’의 기존 증권사 MTS를 ‘고객 중심’으로 전환해 향상된 고객 편의성과 모바일 이용 환경에 최적화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쉽고 빠른 증권 앱의 기본 속성에 충실할 뿐 아니라 질 높은 데이터와 전문적 기능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스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