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1.17(월)

‘전세계 단독’ 샤넬 아이스링크장이 온다… 롯데百, N°5 X ICE RINK 오픈

기사입력 : 2021-11-30 11:1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N°5 X ICE RINK’ 전경./ 사진제공 = 롯데쇼핑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백화점(대표이사 강희태닫기강희태기사 모아보기)이 ‘샤넬’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아이스링크장 ‘N°5 X ICE RINK’를 잠실에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N°5 X ICE RINK’는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 ‘N°5(넘버5)’ 100주년과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과 ‘샤넬’이 함께 준비한 아이스링크장이다.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야외광장에 설치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비뉴엘 포함)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일 당일에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을 각 2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시간대별 100명으로 입장이 제한되며, 실제로 11월 15일(월)부터 시작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12월 주말은 이미 대부분 마감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N°5 홀리데이’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은 인증샷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링크에 ‘샤넬’에서 선보이는 ‘N°5’의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과 함께 ‘N°5 홀리데이’ 컨셉의 조형물과 포토부스, 스크린, 미디어 월 등을 설치하여 인스타그래머블한 감성을 연출했다.

그 외에도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와 아이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재미도 함께한다. 대표적으로 ‘N°5 X ICE RINK’에서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CHANELN5’와 ‘#롯데백화점’을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과 시그니엘 스테이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스링크장에서 샤넬 멤버십 코드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N°5 X ICE RINK’은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아이스링크장’으로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아이스링크장은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온도와 상관없이 유지가 가능하다. 때문에 얼음 생성에 필요한 물과 얼음이 녹지않도록 유지시키기 위한 냉방시설 등에 필요한 전기의 사용도 줄일 수 있다.

롯데백화점 김시환 화장품팀장은 “올해 전 세계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과 함께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며 힘들었던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홍지인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