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5 X ICE RINK’는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 ‘N°5(넘버5)’ 100주년과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과 ‘샤넬’이 함께 준비한 아이스링크장이다.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시간대별 100명으로 입장이 제한되며, 실제로 11월 15일(월)부터 시작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12월 주말은 이미 대부분 마감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N°5 홀리데이’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은 인증샷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링크에 ‘샤넬’에서 선보이는 ‘N°5’의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과 함께 ‘N°5 홀리데이’ 컨셉의 조형물과 포토부스, 스크린, 미디어 월 등을 설치하여 인스타그래머블한 감성을 연출했다.
‘N°5 X ICE RINK’은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아이스링크장’으로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아이스링크장은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온도와 상관없이 유지가 가능하다. 때문에 얼음 생성에 필요한 물과 얼음이 녹지않도록 유지시키기 위한 냉방시설 등에 필요한 전기의 사용도 줄일 수 있다.
롯데백화점 김시환 화장품팀장은 “올해 전 세계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과 함께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며 힘들었던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