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투썸) 신한카드는 매장 결제 및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 오더홀케이크 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의 경우 20% 캐시백을 지급한다. 기프트카드 구매 시에는 신용카드 5% 할인, 체크카드 3% 캐시백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OTT와 배달앱, 교통 등 생활 서비스 혜택도 탑재돼 있다. 우선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 신청 시, 신용·체크카드 모두 매월 1000원을 할인을 제공한다.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플레이트에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이미지로 활용해 신용카드 5종, 체크카드 2종 등 총 7종의 카드를 선보였다.
특히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담은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렌티큘러’ 기술을 접목했다. 또한 이번 카드는 친환경 소재인 나무재질을 사용해 제작됐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22일 MZ세대의 ‘힙한’ 감성을 담은 ‘Deep Dram(딥드림)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공개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1년간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모빌스 그룹'과 협업해 제작한 ‘Deep Dream(모베러웍스) 카드’를 한정판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