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제너시스 비비큐는 21일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
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되는 신제품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는 개별 포장된 ‘통살 직화구이 23팩+시즈닝 2팩’ 또는 ‘통살 직화구이 20팩+오리지널 볶음밥 5팩+시즈닝 2팩’을 각각 6만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BQ 직화구이’는 뼈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후라이펜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치킨 스테이크, 치킨 떡볶이, 꼬치구이, 브리또, 볶음밥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BBQ 직화구이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시즈닝 2팩’은 지난 4월에 출시 이후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통후추의 알싸한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블랙페퍼 시즈닝’과 고급스러운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맛 시즈닝’이 각 1봉씩 함께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먼저 론칭한 ‘BBQ 통살 닭다리 구이 시리즈’ 2종이 다양한 레시피로 맛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2차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특별한 한끼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