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BBQ는 카카오와 협업한 '리틀 프렌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세트 메뉴는 카카오 캐릭터인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이름을 활용한 8종류로 구성했다. 세트마다 BBQ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다양하게 조합해 선택 폭을 넓혔다.
BBQ는 이번 리틀 프렌즈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트 메뉴를 주문한 소비자에게 4000원을 할인해준다. 특히 자사 앱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카카오 캐릭터를 부착한 소스 플레이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사랑하는 캐릭터 '리틀 프렌즈'와 BBQ 치킨의 협업을 통해 연말연시 행복한 시간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즐거움과 재미를 겸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