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가수 황광희와 함께 한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의 광고 비하인드 장면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지난 14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3종 시리즈 광고는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의 맛을 특징적으로 표현한 영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1분 30초로 이미지 변신한 황광희의 모습과 광고 촬영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고품격 요리로 재해석한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3종 시리즈 콘셉트와 황광희의 색다른 변신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역대급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황광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