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간절한 바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은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직장인들이 올해 연말정산에서 환급금을 받아 내년에는 바라던 바를 이루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언어 유희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벤트 참여는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연봉 UP, 이직 성공, 휴가 사용, 파워 칼퇴 등 2019년에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는 바람을 1가지 선택하여 투표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직장인의 고단한 사회생활을 재미있게 풀어낸 ‘일하기 싫어증’ 카카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경품 당첨자는 3월 19일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외에도 12월 말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계약에 한해서 제공되며,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으로 동일상품 중복 가입 시 지급이 제한되고, 계약 유지 고객에게 개별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임성기 마케팅담당은 “연금저축보험은 이미 ‘13월의 월급 만들기’에 유용한 세테크 금융상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세액 공제 혜택과 높은 공시이율이 가장 큰 장점인 연금저축보험을 통해 세제 혜택도 받고,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경품까지 알차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