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를 앞세워 27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태원에서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문화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에 주목해 이슈 선점을 통해 국내 1등 에너지음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기획됐다.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마녀와 드라큘라가 공중에 떠서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는 '무중력 퍼포먼스'와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좀비 캐릭터로 구성된 '핫식스 할로윈 군단' 등을 이태원 거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무중력 퍼포먼스, 핫식스 할로윈 군단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핫식스 피주머니 및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태원 10개 매장 내 테이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핫식스 이벤트'를 펼쳐 핫식스 변온컵, 야광 삼지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는 이태원 아울라운지 클럽에서 밤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팔로알토, 이동민 등 힙합 가수 6명의 공연과 DJ 파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할로윈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할로윈 파티 소품, 박쥐 캐릭터가 온팩된 오리지널 2종과 드라큘라와 마녀 캐릭터를 입힌 자몽 2종 등 총 4종으로, 패키지 하단에 '해피 할로윈' 문구를 넣어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브랜드 담당자는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새롭고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로윈과 핫식스 브랜드와 연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