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PC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KB다이렉트이륜자동차보험’에 대해 모바일 채널에서도 가입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이렉트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또한 24시간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해외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할 경우 현지 의료지원서비스 및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함께 출시한 ‘KB다이렉트치아보험’은 치과 치료 시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받을 수 있다.특히 치료 시 큰 돈이 드는 임플란트에 대해 치아 한 개당 최대 200만원 한도(개수 무제한)로 보장한다. 기존의 오프라인 상품 대비 꼭 필요한 핵심 담보로 구성되어 간단한 보장 설계를 바탕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모바일에서도 가입 가능하도록 채널을 확대한 ‘KB다이렉트이륜자동차보험’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4.2%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가능하다. 보험업계에서 모바일을 통해 가입 가능한 이륜차보험 상품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유일하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에 새롭게 합류한 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꼭 필요한 담보들로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웹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채널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