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누구보다 먼저 ‘라그나로크3’를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안달 났었다. 굿즈는 또 왜 다양한지 소비를 멈출 수 없다.”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 일대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방문해 라그나로크3를 시연한 관람객은 이같이 말했다.
그라비티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 총 18종의 타이틀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를 시연 중심으로 구성했다. 오픈형 개방 부스로 관람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시연대와 경품존, 라그나로크 굿즈샵을 한 동선 안에 배치해 시연과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부스 내 모바일 6종, PC 및 콘솔 12종 등 모든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한 만큼 다양한 타이틀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미지 확대보기 지스타 2025 그라비티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타이틀을 시연 중인 모습. / 사진=그라비티 지스타 첫날(13일)부터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라크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그나로크 어비스’, ‘레퀴엠 M’ 등 모바일 타이틀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라이트 오디세이’와 ‘파이널 나이트’, ‘샴블즈: 종말의 후손들’ 등 다양한 PC 및 콘솔 타이틀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그라비티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현장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 참여를 독려했다. 부스에서 시연을 완료하면 라그나로크 캐릭터 가방과 쿠션 등 굿즈를 증정해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이미지 확대보기 그라비티 굿즈샵에 줄을 선 관람객들. / 사진=정채윤 기자 또한 현장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기를 받을 수 있는 구독 이벤트는 관람객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그라비티 부스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굿즈 상품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 인기 콘솔 패키지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시연에
집중해
관람객분들께
그라비티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자
부스를
준비했다
” 며
“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 남은
지스타
기간에도
그라비티
부스에서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 고
말했다
.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