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9.14(일)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출시

기사입력 : 2025-08-22 10: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LG생활건강의 더후가 'UV 얼티닛 톤업 선'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의 더후가 'UV 얼티닛 톤업 선'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화사한 피부 톤과 미백 기능을 가진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

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특화된 제품이다. 마치 피부 톤 보정 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착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든다.

더후는 선 케어 시장이 확장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상반기 출시한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에 이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중점을 둔 ‘UV 얼티밋 안티 링클 선’, 휴대가 간편한 ‘UV 얼티밋 레드 선스틱’ 등을 잇따라 내놓았다.

최근 더후가 론칭한 ‘UV 얼티밋 안티 링클 쿠션 선밤’과 ‘UV 얼티밋 수분 선퀴드’ 역시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쿠션 밤 타입의 UV 얼티밋 안티 링클 쿠션 선밤은 선 케어와 메이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다. 뛰어난 수준의 밀착력으로 24시간 동안 화장 들뜸 방지에 도움을 주고 휴대성이 좋다. ‘UV 얼티밋 수분 선퀴드’는 풍부한 수분감이 돋보인다. 특히 얼굴에 바른 직후 피부 온도가 5.5℃ 감소하는 쿨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 나온 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선 케어와 피부 톤 보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선크림”이라며 “더후만의 피부과학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선 케어 라인 출시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