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新주거타운으로 조성되는 아산 탕정지구에 들어서는 데다 인근 분양된 단지들이 어려운 시장 속에서도 단기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중 738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타입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84㎡A 453가구 ▲84㎡B 129가구 ▲84㎡T 12가구 ▲99㎡A 111가구 ▲99㎡B 30가구 ▲150㎡P 2가구 ▲152㎡P 1가구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약 53만6400㎡ 면적에 공동주택 4300여가구가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다. 주거는 물론 상업·교육·공공시설 등 공원·녹지까지 체계적으로 조성돼 높은 주거 만족도를 자랑한다.
특히 첨단 산업 특화 도시인 아산을 대표하는 산업단지들로 출퇴근이 용이해 직주근접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삼성디스플레이아산캠퍼스 및 아산디스플레이시티, 삼성전자나노시티온양캠퍼스를 비롯해 탕정일반산업단지 등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은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췄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최대 5베이, 판상형 맞통풍 위주로 설계해 개방감도 뛰어나다. 팬트리, 드레스룸 등 집안 곳곳에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일부 세대에 테라스와 펜트하우스 등 특화 설계를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마련되며, 8월 오픈 예정이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