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모, 임직원 수 등 기업 상황에 따라 맞춤 설계 가능
기업 상조서비스 이용 시 관 꽃장식 서비스 제공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기업, 단체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의 기업&단체 상조 서비스는 개인이 아닌 기업과 양사 계약을 체결하고 조직 구성원에게 장례 행사가 발생했을 때 상조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내 복리후생 제도의 일환이다.
대명아임레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 상조 서비스는 기존의 획일적인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기업별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업의 규모, 임직원의 수, 예산 등 기업의 요구사항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기업 상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관 꽃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대명아임레디 협약 장례식장 및 추모시설 이용 할인, 무료 사전 장례 컨설팅 등 회원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는 자체 운영 중인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고, 이용자 만족도 98.5%를 달성할 만큼 실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며 “임직원들께 차별화된 복리후생으로 고품격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