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SR(대표이사 이종국)은 29일 2023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RH 3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주관하는 ‘동반성장 유공 포상’은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공로가 있는 우수기관을 포상하는 제도다.
SR은 2022년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에서 전년대비 2단계 상승한데 이어 ▲중소기업 ESG 역량 강화 지원 사업 ▲민간 플랫폼을 활용한 판로지원 사업 ▲지역농가 농산물 상생 마케팅 등 중소기업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동반성장은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SR의 성장을 촉진 할 수 있는 핵심가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과 협력 활동을 통해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