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김병희 DGB캐피탈 대표(왼쪽 첫 번째)와 직원들이 떡케이크 자르고 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자"
16일 DGB금융그룹에 따르면 김병희 DGB캐피탈 대표이사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 DGB금융센터 본사에서 열린 창립 14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DGB캐피탈은 11월 11일 창립일을 기념하고 임직원 동기부여를 위해, 우수직원 21명과 준법감시 내부통제부분 1명, 10년 이상 장기근속자 12명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김병희 대표는 기념사에서 "올 한해 고수익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및 파밍(Farming) 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발굴, 디지털화를 통한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여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안정적인 자산과 영업이익 성장, 2024년도 사업에 대한 기능별 전략 수립을 함께 고민하고, 외부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자"고 당부했다.
DGB캐피탈은 DGB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동참하고자, 그룹 계열사로부터 받은 쌀 화환을 서울 중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김병희 DGB캐피탈 대표(맨 뒷줄 오른쪽 다섯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