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구), 네이버파이낸셜(대표 박상진닫기박상진기사 모아보기)과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포인트 적립은 네이버웹툰(웹툰)과 네이버시리즈(웹툰, 웹소설, 단행본), 네이버시리즈온(OTT) 결제 건에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 대상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일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대학생)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구의 경우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기본형 디자인 외 '화산귀환'과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총 3종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취향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삼성 iD 카드'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