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라 이날(10일) 오후 10시부터 오는 12일 오전 2시까지 삼성카드 쇼핑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사진은 삼성카드 CI /사진제공=삼성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삼성카드(대표이사 김대환)가 '삼성카드 쇼핑'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삼성카드는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라 이날(10일) 오후 10시부터 오는 12일 오전 2시까지 '삼성카드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개선 작업 시간 동안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와 앱을 통한 ▲로그인 ▲주문 및 주문내역 조회 ▲교환 및 반품 ▲Q&A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개선 작업 진행으로 고객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