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이재영 원장(오른쪽 두번째)이 마포노인종합복지관 장천식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한국지역정보개발원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한국지역정보개발원(원장 이재영)은 6일 오전 10시30분 마포구 소재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아번 나눔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나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전파하는 개발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나눔행사에는 개발원 이재영 원장과 서은진 부장, 마포노인종합복지관 장천식 관장과 김선모 사회복지사를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6명이 참석했으며, 개발원은 총 460kg의 김장김치를 기부했다.
기부된 김장김치는 복지관 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23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개발원 이재영 원장은 “어르신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개발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발원은 지난 5월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친환경 화분키트를 전달했으며, 6월과 9월에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식당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