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의 ‘코빗 x 엘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해야 한다. 이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코빗 앱을 내려받고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Bitcoin)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까지 완료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가 지급되는 ‘엘포인트 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달 7일 코빗 누리집에 공지되며 당첨금은 같은 달 16일 지급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Promotion‧판촉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존에 코빗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던 ‘웰컴 리워드 이벤트’에서도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기업인 ‘롯데멤버스’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면서 가상 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빗은 2013년 7월 국내 최초 설립된 가상 자산 거래소다. 핀테크(Fintech·금융+기술) 기술력을 인정받아 소프트뱅크(Softbank·대표 마사요시 손), 판테라캐피탈(Pantera Capital·대표 댄 모어헤드) 등 세계 유수 펀드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 2017년에는 글로벌 게임 기업 넥슨(NEXON·대표 이정헌) 지주회사인 NXC(대표이사 이재교)에 인수됐다.
현재 은행 실명 확인 계좌 거래가 가능한 국내 5대 거래소 중 하나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닫기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