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조선시대 선비 안타(서벽준)가 현대로 타임슬립(Time Slip‧시간 공유)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직장인 민지(최윤닫기

유안타증권은 지난해에도 재테크와 금융에 관심이 높아진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작물은 누적 조회 수 350만회를 달성하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8일 오후 6시 첫 방송이다. 이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공개된다.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과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투자 재미를 느끼고 MZ세대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웹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어려운 증시 환경이 지속되고 있지만, 웹드라마에 나오는 조선시대 선비처럼 유안타증권의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 및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인 ‘티레이더’를 통해 실전 투자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웹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시청 인증 이벤트(Event‧행사)’도 진행한다. 첫 회 방송을 보고 ‘좋아요’와 응원 댓글을 남긴 뒤 시청 인증을 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공식 페이스북(Facebook) 계정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