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가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 주관 아동학대예방 홍보사업 ‘긍정 양육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긍정 양육이란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며 부모 자녀 간 이해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양육 방법을 의미한다. 보건복지부, 아동권리보장원 등이 '긍정 양육 129 원칙'을 마련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긍정 양육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두가지 이벤트를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긍정 양육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은 1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다운로드 후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긍정 양육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9일 아동 학대 예방의 날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에 공익광고 영상을 송출한다.
이신영 롯데시네마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전국 영화관을 활용하여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긍정 양육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동참하길 바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참여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