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신협중앙회 2023년 IT직군 신입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도 신협중앙회 신입직원 채용은 IT직군과 일반직군 2개 부문에서 별도 진행될 예정이다.
IT직군 채용은 정보처리기사와 C·JAVA·SQL· RDB(Oracle/Tibero)·시스템·N/W·보안 관련 자격증 중 1개 이상을 보유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신협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0일간 지원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6일고 27일 양일간 필기전형이 진행되며 필기전형은 인적성·직무 시험과 온라인 코딩테스트 등이 진행된다. 이후 오는 12월 초부터 실무진 1차 면접과 임원진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공고할 예정이다.
박영현 신협 인재개발본부장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글로벌 금융협동조합 신협과 함께 디지털 휴머니티를 실행할 IT역량을 갖춘 창의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