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에 대한 입국 제한 조치가 완화되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잡기위해 카드업계가 여행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하와이 호텔 할인도 제공한다. 아웃리거호텔앤리조트에서 최대 15% 할인 및 업그레이드와 조식 1회 이용이 가능하다. 카할라호텔앤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이용 시 5% 추가 할인과 리조트 크레딧 50달러(약 6만원)를 증정한다. 트럼프호텔에서는 10%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현지 호텔뿐만 아니라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하와이 숙박 예약 시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30일까지 라이프샵에서 KB국민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7% 할인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발급받은 후 탑승 완료 시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에서 항공권을 발권해도 결제금액의 3%를 청구할인 해준다.
같은 기간 하나투어와 호텔패스를 통해 해외 호텔 결제 시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29일까지 KB국민카드 티티비비(TTBB)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 예약을 완료하면 해외 호텔은 15%, 국내 호텔은 1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6월 한 달 동안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온라인투어로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도 공항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인천공항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을 제공하며 동반 1인까지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캡슐호텔에서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다음 달 17일까지 하나투어에서 국내외 해외여행 상품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이면 3만5000원을, 100만원 이상 시 7만원, 200만원 이상일 경우 14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해외여행 데이터 로밍을 최대 15%까지 할인해 준다. 와이드모바일 페이북 전용 페이지에서 와이파이도시락과 도시락유심 예약 시 각각 15%와 5%를 할인해 준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