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디에프는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 함께 면세 업계 단독으로 SK텔레콤과 제휴를 맺어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6월 중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7월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대상자에게만 별도로 히든 페이지 링크가 전달되어 페이지 접속을 통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2120명을 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총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100명에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2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혜택으로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드멤버십 등급을 부여한다. 매장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7종도 최대 73만5000원까지 증정한다.
또한, 매월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4000원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9%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급을 부여한다. 동시에 최대 36만5000원 혜택의 제휴캐시 5종까지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면세 업계 단독으로 SK텔레콤과의 제휴를 맺어 새로운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참신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