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캐롯, SKT 로밍서비스 해외여행보험 탑재…최대 50% 할인

기사입력 : 2022-06-02 08: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BARO요금제 가입자 대상

캐롯손보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로밍 서비스 ‘BARO요금제’에 캐롯 해외여행보험 상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캐롯이미지 확대보기
캐롯손보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로밍 서비스 ‘BARO요금제’에 캐롯 해외여행보험 상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캐롯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인슈어테크 기업 캐롯손해보험(대표 정영호닫기정영호기사 모아보기)이 SKT 로밍서비스에 해외여행보험을 탑재한다.

캐롯손보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로밍 서비스 ‘BARO요금제’에 캐롯 해외여행보험 상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로 SKT ‘BARO요금제’ 가입고객은 캐롯 해외여행보험을 기존 보험료 대비 30%,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동안은 론칭 프로모션을 적용, 50% 할인쿠폰을 지급하여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캐롯 해외여행보험은 출국 전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즉시 가입할 수 있으며, 보장범위에 따라 라이트, 스탠다드, VIP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캐롯 해외여행보험의 VIP플랜은 사망 및 후유장애 최대 5억 원,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해외실손의료비 최대 5000만 원 등 디지털 채널로 가입할 수 있는 해외여행보험 서비스 중 보장 한도가 가장 높아 저렴한 비용으로도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로 사실상 중단되었던 해외여행이 재개됨에 따라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수요 역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캐롯은 금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외로밍 이용고객에게 해외여행보험서비스를 합리적인 패키지형태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여행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캐롯 관계자는 "해외여행 시에 많은 분들이 여행자보험 가입을 고려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인해 주저하는 경우가 많았다"라며 "이번 캐롯과 SKT의 제휴 할인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해외여행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