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매월 한 가지 색상을 선정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제공=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김태윤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 닫기 임영진 기사 모아보기 )가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매월 한 가지 색상을 선정하고 일주일 단위 응모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의 컬러로 ‘스노우 화이트’가 선정됐으며, 프라다(PRADA) 클레오 브러시드 가죽 숄더 백, 소니(SONY)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음 달 컬러는 ‘핑크’다.
신한카드는 4월 이후 매월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컬러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플레이 내 플레이앤(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어필할 콘텐츠를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맞춰 소통의 공간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윤 기자 ktyu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