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을 꾸민다. 이 공간으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겸한 다이닝 키친이다.
LG전자는 어나더키친을 방문해 LG 주방가전과 함께 하는 이색 체험을 즐길 27팀의 참가자는 18일부터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명 깊게 본 영화에서 접한 음식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이 깃든 음식 ▲건강을 챙기는 비건(채식주의자) 음식 등 3가지 테마에 맞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하루에 한 팀씩 사연이 선정된 고객이 어나더키친에서 LG 주방가전을 이용해 응모한 주제에 맞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 지인들과 함께 맛있게 즐기며 기억에 남는 색달느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건물 2층과 3층에 마련된 잭슨카멜레온 쇼룸에는 ㅅ타일러, A9S 올인원타워,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전시한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컬러 디자인을 갖춘 오브제컬렉션 제품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잭슨카멜레온 가구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선보인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