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이 주 상품 모아모아] 애경산업·GS리테일·CU·뚜레쥬르 外

기사입력 : 2021-10-29 11:4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 이 주의 뷰티 상품

애경산업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 팩트/사진제공=애경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 팩트/사진제공=애경그룹


▲ 애경산업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 팩트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를 2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만의 비타 브라이트닝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73% 담았다. ‘비타민 나무 추출물’을 베이스로 ‘비타10 콤플렉스(VITA10 Complex)’와 독자 특허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채, 기미 등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 이 주의 편의점 상품

GS25 설렘소주/사진제공=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25 설렘소주/사진제공=GS리테일


▲ GS25, ‘설렘소주’, ‘싸이월드 제휴 핫팩’

GS25가 ‘설렘소주’를 26일 선보였다.

설렘소주는 경북 의성 사과를 선별해 착즙부터 발효, 단식 증류 작업을 거친 원액을 황토 옹기에 6개월 간 숙성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맛을 보는 순간 사과 맛과 향이 은은하게 피어나며 16.5도로 기존 출시 상품보다 도수가 살짝 낮다.

GS리테일 싸이월드 핫팩/사진제공=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 싸이월드 핫팩/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싸이월드 감성 핫팩을 예년보다 2주 빨리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싸이월드와 손잡고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싸이월드 캐릭터와 함께 ‘기억나니 우리의 따뜻했던 겨울’이라는 문구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GS25, GS더프레시, 랄라블라 등 GS리테일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U편의점, 불닭망고에일/사진제공=BGF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CU편의점, 불닭망고에일/사진제공=BGF리테일


▲ CU, 불닭망고에일, 딸기 샌드위치

CU편의점이 ‘불닭망고에일’을 28일 선보였다.

불닭망고에일은 푸드페어링을 콘셉트로 개발된 첫 상품으로 매운 음식과 조화를 고려해 기획했다.

제조 과정에서 망고 원액을 첨가, 상큼하고 달달한 향을 내는 것은 물론 독일산 맥아와 미국산 홉으로 만들어 대중적인 맥주의 풍미도 구현했다. 씁쓸한 맛이 적고 가벼운 바디감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CU편의점 '딸기샌드위치'/사진제공=BGF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CU편의점 '딸기샌드위치'/사진제공=BGF리테일


CU편의점이 ‘딸기 샌드위치’도 하루 100개 한정으로 오는 2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국내산 설향 딸기를 생크림과 와플크림을 배합해 만든 부드러운 크림으로 감싸 딸기 샌드위치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이 주의 음식료

CJ푸드빌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 /사진제공=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 /사진제공=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를 25일 출시했다.

핼로윈 분위기를 가미한 이번 케이크는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초코 크런치를 더해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PC,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사진제공=SP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SPC,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사진제공=SPC그룹


▲ SPC,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김연경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SPC그룹이 협업해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를 26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은 우유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으로 파리바게뜨의 ‘순수(秀)우유 케이크’의 특징을 재현했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와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를 쌓아 올리고 고소한 풍미 가득한 우유 크림으로 케이크 감싸고 동물성 우유크림을 사용해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SPC, 파리바게뜨  김연경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사진제공=SP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SPC, 파리바게뜨 김연경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사진제공=SPC그룹


파리바게뜨는 김연경 선수의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을 2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통밀, 보리, 호밀, 귀리 등 11종의 다양한 곡물과 씨앗을 활용해 식빵 고유의 구수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김연경 식빵’ 등의 애칭을 가져 패키지에는 브랜드 모델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굽네치킨, 스우파 세트/사진제공=굽네치킨이미지 확대보기
굽네치킨, 스우파 세트/사진제공=굽네치킨


▲ 굽네치킨, 스우파 세트

굽네치킨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소개된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제품을 ‘굽네 스우파 세트’로 27일 출시했다.

굽네치킨은 각 댄스 크루들이 ‘스우파’에서 넘치는 에너지와 개성을 보여주며 활약한 모습이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은 고추 파우더를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을 내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고 딥디쉬 도우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졌다.

팔도, ‘팔도비빔만두’/사진제공=Hy이미지 확대보기
팔도, ‘팔도비빔만두’/사진제공=Hy


▲ 팔도, ‘팔도비빔만두’

팔도가 ‘팔도비빔만두 왕교자’를 2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고기만두에 만능소스인 팔도비빔장을 조합한 것이 특징으로 양배추, 부추, 대파, 무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이 주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애경산업, 주방세제 ‘쁘띠에’/사진제공=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주방세제 ‘쁘띠에’/사진제공=애경산업


▲ 애경산업, 주방세제 ‘쁘띠에’

애경산업이 주방세제 브랜드 ‘쁘띠에’(PETIT É)’를 새롭게 선보이고 주방세제 2종을 25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상큼함과 싱그러운 레몬트리 향을 담은 ‘쁘띠에 지중해 레몬트리향’과 산뜻하고 프레시한 향을 담은 ‘쁘띠에 그레이프푸르트 로제향’이다.

쁘디에 주방세제는 식기 뿐 아니라 야채, 과일도 세정 가능하며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100%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GS프레시몰, ‘홍주 씨들리스’/사진제공=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프레시몰, ‘홍주 씨들리스’/사진제공=GS리테일


▲ GS프레시몰, ‘홍주 씨들리스’

GS프레시몰이 국내 신품종 포도 ‘홍주 씨들리스(Hongju Seedless)'를 27일 선보였다.

‘홍주 씨들리스’는 일명 ‘레드 샤인머스캣’으로 불리는 토종 신품종 포도다.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으며 탱글한 식감, 특유의 상쾌한 향이 특징으로 18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와 적당한 산이 함유되어 있다.

GS샵, 반려동물 간식 ‘로렌츠스틱’/사진제공=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샵, 반려동물 간식 ‘로렌츠스틱’/사진제공=GS리테일


▲ GS샵, 반려동물 간식 ‘로렌츠스틱’

GS샵이 반려동물을 위한 ‘로렌츠 스틱과 로렌츠 채소껌 세트’를 29일 출시했다.

로렌츠스틱은 100% 국내산 친환경 원료를 고집, 습식 형태로 만들었기 때문에 기호성이 뛰어나고 소화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트 멸균 장치를 통해 방부네 문제도 해결해 반려인들의 걱정도 덜어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