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루나가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LUNA SOFT FORMULA PENCIL)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섬세한 커버가 필요한 부분이나 라인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더해주는 드로잉 펜슬이다. 유분기 많은 피부나 연약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19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은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21일 선보였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에 수분을 풍부히 공급해주는 디바이스로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1/1000크기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 이 주의 편의점 상품
▲ CU, 케어베어(Care Bears) 할로윈 콜라보 7종
CU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케어베어(Care Bears)’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22일 출시한다.
이번에 협업한 상품은 ‘케어베어머리띠’, ‘케어베어컵’, ‘케에베어 LED스틱’ 등이다. ‘케어베어하우스 소형 대형 2종’, ‘케어베어사각상자’는 종합과자선물세트로 다양한 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 주의 음식료
▲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블랙 레몬크러쉬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가 ‘검은 무덤의 전설’ 콘셉트로 ‘블랙레몬크러쉬’를 18일 출시했다.
‘블랙 레몬크러쉬’는 레몬의 상큼함과 청량함이 어우러진 아이스 음료 ‘레몬 크러쉬’를 검정색으로 변경한 메뉴다. 블랙 컬러 레몬 셔벗을 위로 쌓아 올려 ‘검은 무덤’을 연상케 해 어두운 색과 대비되는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신메뉴 3종
더본코리아 백스비어가 MZ세대를 겨냥한 로제떡볶이, 트리플닭튀김, 겉바속촉교자를 19일 선보였다.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베이스로 구멍떡과 중국 당면을 더했다. ‘트리플닭튀김’은 바삭한 닭껍질 튀김과 오도독한 식감이 인상적인 닭연골튀김, 닭달리살튀김으로 구성했다. ‘겉바속촉교자’는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해물육교자를 바삭하게 튀겼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곰탕 2종·슬기로운 산촌생활 밀키트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19일 출시했다.
‘비비고 도가니곰탕’은 8시간 고아낸 진한 국물이 특징으로 큼직하고 탱글탱글한 소 힘줄과 뼈를 발라낸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꼬리곰탕’ 역시 육수를 8시간 우려냈으며 살코기만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선보인 요리를 밀키트로 22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추장수제비와 배추전’,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2종이다. 첫방송에 나온 요리 ‘고추장 수제비와 배추전’은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감자 수제비를 넣었으며 알배기 배추를 활용한 ‘배추전’을 담았다. ‘비빔국수와 양지수육’은 두번째 방송에 나온 요리로 매콤달콤한 비빔국수와 담백하고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수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SPC,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신제품 4종· ‘삼립호빵 호찌머그 에디션’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케이크 스토리(Cake Story)’ 4종을 20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디저트는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과 폭신폭신한 시트,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담아낸 ‘더스퀘어 고구마’, 담백한 호두 당근 케이크 시트와 크림치즈를 담은 ‘더스퀘어 당근’, 홍차 케이크 시트와 홍차 가나슈 크림, 홍사 생크림을 담아 은은한 홍차 풍미가 매력적인 ‘더스퀘어 얼그레이 밀크티’, 촉촉한 초코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로운 ‘더스퀘어 라떼아트’ 등이다.
SPC삽립의 ‘삼립호빵’이 ‘호찌머그’를 호빵과 세트로 구성해 20일 한정 출시한다.
‘호찌머그’는 호빵 짐기와 머그컵을 하나로 합친 굿즈로 프릳츠의 대표 캐릭터로 구성했다. 호찌머그 머그컵에 물 200ml를 넣고 호빵을 올려 뚜겅을 덮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동안 돌리면 촉촉한 호빵을 즐길 수 있다.
▲ 동원 F&B, 동원참치 큐브
동원 F&B가 동원참치 큐브를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원 F&B가 자체 개발한 기술로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동원참치 큐브’는 컵 타입 4종(오리지널, 매콤고추, 볼케이노, 고소로제)과 파우치 타입 4종(매콤덮밥소스, 불닭덮밦소스, 카레덮밥소스, 짜장덮밥소스)다.
▲ 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
롯데리아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블랙오징어버거’를 21일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과거 출시한 오징어버거와 차별점을 표현하고 10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검정색과 빨간색을 입혔다. 버거 패티는 오징어 먹물을 활용했으며, 매운 갈릭 소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도미노피자, 할로윈 한정판 스페셜 피자 2종 세트
도미노피자가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 라지 1판과 ‘고스트 할로윈 피자’ 라지 1판 총 2판으로 구성된 할로윈 스페셜 세트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는 모차렐라 치즈 3가지와 프리미엄 치즈로 구성됏으며 ‘고스트 할로윈 피자’는 모차렐라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 올리브가 토핑돼있다.
▲ bhc, 닭안심살 HMR 4종
bhc가 닭안심살 HMR 4종을 22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 등 bhc의 시그니처 소스를 접목했다. 닭안심살의 특징을 살려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 이 주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 CJ온스타일, 겨울 프리미엄 코트·리빙 PB 앳센셜 ‘벨베르 패브릭 소파’
CJ온스타일의 ‘셀렙샵 에디션’이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18일 선보였다. 이어 11월 중순에는 막스마라 출신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 (Emanuela Morrione)가 독립해 만든 ‘Crem38’ 코트를 방송한다. CJ온스타일의 ‘센존 블루라벨’과 ‘브룩스 브라더스’도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코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이 ‘벨베르 패브릭 소파’를 2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벨벳 원단을 기반으로 한 특수 패브릭을 적용 얼룩을 물로 손쉽게 닦을 수 있으며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아이와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도 적다.
▲ 이랜드 스파오, ‘리슬’ 과 두번째 생활 한복 컬렉션
이랜드의 스파오가 한복의 날을 맞이해 ‘리슬’과 두 번째 협업 의류를 21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전통 매화와 대나무 무늬 등 한국적인 문양을 담은 로브 스타일 파자마에 FW 시즌을 반영한 디테일을 추가했다. 네이비, 베이지 색에 다크 네이비 컬러를 추가, 캐주얼하게 한복을 즐길 수 있도록 5종의 색을 출시한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