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가 2021년 3분기 인기 신용카드 상위 10개를 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순위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올해 7월부터 지난 24일까지 집계된 신용카드 상품 조회수와 신청전환수 분석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2위는 올 상반기 TOP 10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던 '현대카드ZERO Edition2(할인형)'이다. '현대카드ZERO Edition2(할인형)'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7% 청구 할인되며, 생활 필수 영역에서 1.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3위는 '신한카드 The More(더모아)'로 결제 금액 중 1000원 미만의 금액은 투자포인트로 적립되고 배달앱과 디지털 콘텐츠, 통신, 백화점, 해외, 할부 등 생활 밀착 가맹점에서는 투자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5위는 원하는 혜택 옵션 패키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삼성카드 taptap O'가 차지했으며, 무조건 할인과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이 6위를 기록했다.
7위는 모든 가맹점에서 0.7% 적립과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5배 자동적립되는 '신한카드 Deep Dream'이 차지했다.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0.7%, 국내 온라인 가맹점과 해외에서 1.7% 할인을 제공하는 '하나카드 Any PLUS'가 10위를 기록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무조건 카드’와 ‘생활비 카드’가 꾸준히 대세”라며 "4분기에는 위드코로나 도입이 예상됨에 따라 소비심리가 보다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며, 이로 인해 쇼핑이나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