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과 주변 상권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이용 고객 사은 행사와 동탄점 주변 가맹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총 1만5000개의 경품이 걸린 ‘롯데백화점 동탄점 X 롯데카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금요일 룰렛 응모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건당 응모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문자에 있는 응모쿠폰으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웰컴 기프트 증정’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롯데카드센터 방문 시 여행용 파우치를 1만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가맹점 결제 시에도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동탄(CLUB DONGTAN)’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는 2022년 6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음식점과 카페, 베이커리 등 100여개 요식 및 생활업종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3~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별도 응모 없이 자동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동탄 신도시 내 첫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은 물론 백화점 주변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