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롯데카드, 교보문고 특화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1-08-18 10: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생활업종 5%, 온·오프라인 가맹점 0.7% 적립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3종 이미지. /사진=롯데카드이미지 확대보기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3종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롯데카드가 교보문고와 손잡고 PLCC 상품을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는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편의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학원, 약국 등의 업종에서 결제 시, 5%를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이용금액의 5%를 건당 2000점, 월 3만점까지 ‘특별 적립’ 해준다.

여기에 ‘일상 적립’ 혜택으로 ▲패스트 푸드 ▲편의점 ▲OTT ▲기타 업종에서 5%를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또는 8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1만점과 2만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교통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대중교통에서 5%를 월 5000점까지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없어도 국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를 ‘기본 적립’ 해준다.

이 외에도 총 5500원 상당의 교보문고 멤버십 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며 카페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및 연 10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도서의 특징을 살려 중세시대 장서표와 양장 책 질감, 목판 인쇄 3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8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도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도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어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며 “핫트랙스의 음반과 디지털, 디자인 문구 구매 시에도 혜택을 받고 취미를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