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삼성전자와 함께 조리기기 'BESPOKE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전자와 함께 조리기기 'BESPOKE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My 큐커 플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My 큐커 플랜은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최대 45만원 BESPOKE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을 통해 최저 5만원에 BESPOKE 큐커를 구입할 수 있다.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후 BESPOKE 큐커를 구매한 고객은 원하는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본인 명의의 삼성카드로 약정기간 동안 품목 제한없이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구매하면 된다.
약정금액 산정 시 파트너 식품사에서 구매한 금액은 합산 적용된다.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은 ▲마이셰프 ▲프레시지 ▲정원e샵 ▲#풀무원 ▲오뚜기몰 ▲동원몰 ▲프레딧 ▲앙트레 등이 있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서비스 가입 및 BESPOKE 큐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1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간편식 정기약정 서비스'를 통해 'BESPOKE 큐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