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도시플러스㈜가 시행하고 효성중공업㈜와 진흥기업㈜가 시공하는 ‘DMC 스타비즈’는 향동공공택지지구 상업지역 3-2, 4-1/2, 5-1, 6-1, 7-1블록의 총 5개의 오피스로 지하 5층~지상 15층, 총 1416실과 상업시설 301호 규모를 갖췄다.
내부 설계로는 주요회의와 세미나 등 다수 인원 수용이 가능한 대형 ‘회의공간’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캡슐호텔’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업무중 차 한잔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개인 샤워실이 준비된 ‘충전공간’, 업무에 쾌적함을 위해 친환경 조경과 한강 조망의 탁 트인 ‘옥상정원’ 등을 설계해 임직원들의 업무피로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
다섯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 타운은 공용 회의실에 이용자가 몰릴 경우 다른 단지 내 회의실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4만여 명의 DMC와 2만 5000여명의 향동지구, 창릉신도시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데다 입주 기업의 니즈에 맞게 공간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스타트업이나 1인 기업 등의 투자 부담감이 적다는 장점도 갖췄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