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카카오페이가 최대 100만원의 카카오페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놨다. 카카오페이는 다음달 5일까지 '전 국민 송금 눈치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5만원 이상 ‘카톡친구 송금’ 후 상대방이 ‘받기 완료’를 누르면 일 최대 10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링크를 공유한 후 공유 받은 친구가 해당 링크 페이지 내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도 일 최대 5회의 응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주어진 응모 기회는 모두 당일 사용만 가능하다.
또한 눈치 게임에 성공한 사용자는 카카오페이머니를 1000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성공한 사람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이벤트 종료 후 카카오페이머니 100만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응모를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페이머니 10원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자주 만나기 어려운 만큼, 카카오페이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언택트 시대에 관계를 이어주는 ‘함께 하는 금융’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