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국내 최대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의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에서 증권계좌개설 업무제휴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휴 서비스 실시를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하나금융투자를 이용하지 않은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계좌개설 즉시 개설 축하금 5000원을 카카오뱅크 계좌로 지급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에서 개설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은 물론 금융상품까지 거래가 가능한 종합매매계좌이다.
하나금융투자는 높아진 해외주식 투자 열기에 발맞춰 해외주식 거래와 관련한 여러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금융투자 해외주식 계좌에서 처음으로 해외주식을 1000달러 이상을 매매하면 증권계좌로 1만원을 입금해 준다
또한 투자가 활발한 미국·중국·홍콩·일본주식은 0.1%의 우대수수료율을 1년간 적용하며, 최대 95%의 환전 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미국시장은 1년간 실시간 시세서비스를 제공해 발빠른 투자를 지원한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카카오뱅크 손님들이 하나금융투자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디지털 투자 경험을 맛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나금융투자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손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관련기사]
- 하나금융투자,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시장 조성자’ 선정
- 하나금융투자,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글로벌 사업·ESG 강화”
- 통안채 우수대상 기관 6개사 중소기업은행,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하나금융투자, 하이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 한은
- 카카오뱅크, 중‧저신용 고객 대출 이자 지원
-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2년여 만에 400만좌 돌파
- 카카오뱅크, 중‧저신용자 대출 확대 TF 구성...월 2500억원씩 늘린다
- 카카오뱅크 ATM 이용 수수료 면제 6개월 연장
- 카카오뱅크, 코로나19 백신 유급휴가 도입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