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닫기김형기사 모아보기)은 오는 15일(화) 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동1가 228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아파트의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청약일정은 6월 1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화) 1순위 당해, 16일(수) 1순위 기타, 17일(목)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수)이며, 정당 계약은 7월 5일(월)부터 7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아파트 1순위 청약 조건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대구광역시나 경상북도에 거주하고, 청약통장에 가입한 지 2년이 경과된 무주택자나 1주택을 소유한 세대주다. 또한,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는 조망, 채광, 통풍 등을 고려해 남향(남동,남서)과 4BAY 판상형 위주로 배치했으며,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했다. 또한, 단지 입구부터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되는 구역을 5개로 구분하여 관리⋅차단하는 공기청정시스템인 5ZCS(Five Zones Clean-air System)가 적용된다.
각 세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평면을 구성했으며, 전 타입 현관창고 공간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실내에는 LED조명, 실별온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등을 설비해 높은 효율성을 통한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고,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시스템도 적용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