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5(목)

대우건설, 대구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7월 분양

기사입력 : 2021-06-14 09:1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전용 59~104㎡, 총 924가구 중 662가구 일반분양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 사진=대우건설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대우건설(김형닫기김형기사 모아보기, 정항기 대표이사)이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에 들어서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이천문화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이천동 474-1번지 일원)을 통해 공급된다. 지하 3층 ~ 지상 36층, 아파트 10개동 총 924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66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85가구 ▲59㎡B 50가구 ▲84㎡A 200가구 ▲84㎡B 307가구 ▲104㎡ 20가구 등이다.

단지는 3~4베이 위주의 평면 설계,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특화 설계도 적용했다. 거실과 주방 바닥에는 강마루를 도입했으며 주방 상판과 벽은 인조대리석과 월타일 등의 마감재로 지어진다.

입주민의 취미생활과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GX 룸, 골프 클럽, 그리너리 카페, 독서실, 시니어 클럽, 어린이집, 생활지원센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내 조경시설로는 생태연못, 힐링 포리스트, 어린이 놀이터, 새싹정류장 등이 조성된다.

IoT 홈네트워크, 원패스, 클린에어 등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스템과, LED 조명, 실별 온도제 어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시스템도 제공된다. 집 안에서 조명, 가스, 보안 등의 생활환경과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 위치 확인 등의 편의 서비스 및 스마트 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푸르지오 스마트홈도 설계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구도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고 희소성이 높은 메이저 건설사 브랜드여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있다”라며 “분양가 규제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돼 대구 전역에서 관심이 높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437-7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관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