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000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시에도 10%의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오는 6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과 적립한도 없는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월말까지 카카오페이로 1만 100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 지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총 2회 제공되며 최대 2만원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카카오 '니니즈'의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카드번호 등을 없앤 넘버리스 플레이트를 적용해 카드정보 노출을 최소화했다. 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 발급 고객 20만명을 대상으로 '니니즈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1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